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

[로보락 S5 MAX] 로보락 물걸레 로봇 청소기 S5 MAX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(로보락 S5 MAX의 모든 걸 알려 드립니다 ㅋ)

728x90

로봇 청소기는 왜 필요 할까? 😊

 

육아에 지친 당신 ? 맞벌이 부부?

 

정말 집안일을 별로 좋아 하지 않는 성격이라 ?? 평소에 욕실 청소등 아내 맘에 들지 않게 하고 늘 잔소리를 듣고 있는 한 명입니다 ㅋ

 

아내는 신박한 정리를 목표로 하고 있기에 집에 뭐하나 사기가 어렵습니다 ㅋㅋ 

 

이제 아이도 태어나고 그렇게 바라던 아파트로 이사가면 꼭 사고 싶은 장비?? 중에 하나가 로봇 청소기 이죠

 

사실 로봇청소기가 얼마나 청소가 될까라는 생각에 구매를 꺼려하는 일인중에 한 명입니다.

 

그래서 리뷰겸 매장에서 로보락 S5 MAX를 개봉하여 보았습니다. ㅋㅋ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qSTxFVz9p9g&feature=youtu.be

로보락 S5 MAX UNBOXING

 

국내에서는 아이나비에서 유통 및 AS 사후관리도 하고 있습니다. 블랙박스, 내비게이션, 썬팅으로 유명한 회사라 더욱 신뢰가 갑니다.

 

이제 함 언박싱 해볼까요 ㅋㅋ??

 

기본 구성품들 아래와 같습니다.~

아이나비에서 1년 무상 AS 쿠폰도 들어 있네요(LDS센서 2년 보증)

전국 7개소 아이나비 AS센터에서 AS가능합니다.^^

 

위에 브러쉬로는 머리카락등이 엉켰을때 커팅이 가능하네요 ㅋ

 

청소 필터와 통을 비울때도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좋아 보입니다.^^ 가볍게 들어 올리면 쉽게 분리가 가능하고요~

 

물걸레도 탈착이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.^^

대용량 전자식 물통으로 290ml 물통을 APP으로 조절이 가능하네요~

->끝까지 일정한 압력으로 눌러 닦는 물걸레 청소 가능

 

로보락 S5 MAX 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

로보락 S5 MAX를 선택해야 한다면 아래와 같이 장점들이 있는 거 같습니다. ㅋㅋ 자세한 건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잘 나와 있습니다. 링크 하나 걸어 두겠습니다.

http://mall.inavi.com/front/goods/goodsDetail.do?goodsNo=G2004101700_0726

 

아이나비

아이나비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 프리미엄을 경험하다

mall.inavi.com

 

앞쪽에 있는 먼지커버는 탈착이 가능하며 간단히 청소가 가능합니다.^^

집안 곳곳을 잘 다닐 수 있게 만들어진 바퀴 입니다^^

최대 2cm를 넘어 갈 수 있다고 하네요

 

둥그렇게 둘러 있는건 충격 방지 센서 인데요 어지간한 난간은 떨어지지 않고 버팁니다. ㅋㅋ

따로 설치 하실 필요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십니다. 기계치인 저도 참 쉽습니다.

 

개봉도 하였고 위 아래 다 설명 드렸으니 이제 충전 및 가동 준비를 해봐 겠죠?

아래 사진처럼 벽면에 충전기를 설치하고 바닥은 플라스틱 커버를 고정 시킵니다.(파란색 비닐 떼면 부착 가능)

미끄럼 방지 패드도 장착이 되 있어서 잘 부착이 되십니다.

로보락 S5 MAX 사용 어플

개인적으로는 Mi home이 더 쓰기 좋은 거 같습니다. ㅋ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하시면 나오십니다.

로보락 S5 MAX 물걸레 청소력 😊

위에 영상처럼 바닥에 매직으로 낙서 해 보고 로봇 청소기 물걸레 질을 해 보았습니다. 맨 바닥 치고는 잘 지워지는 거 같습니다. 물론 손으로 하는게 더 잘 지워지겠지만요 ㅋㅋ

 

청소가 시작되면 본격적으로 스캐닝이 실시가 되고요~ 신나게 방청소가 진행이 됩니다. 

약 15분~30분정도 하니 스캐닝이 완성 되는거 같네요~ 신기할 따름입니다. ㅋㅋ 

 

특히 예약 기능을 통해 특정 방이나 집 전체를 각기 다른 시간에 흡입력과 물 조절을 지정하여 청소할 수 있고, 특정시간과 요일을 지정하여 정기적으로 청소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좋네요 ㅋ

 

오늘은 간단하게 로보락 S5 MAX 로봇 청소기 리뷰를 해 보았습니다.^^

 

다른 리뷰로 또 찾아 뵈겠습니다.

👌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