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

[ZEPP E Square] 한국 출시 제품 개봉기

728x90

안녕하세요 배가투입니다.

 

오늘 간단 개봉 해 볼 제품은 샤오미 ZEPP E Square 입니다.

해당 제품은 3D 곡선의 디자인이 많이 개선 된 제품으로 출시 되었습니다. 팅크웨어(주)에서 총판으로 수입해서 판매 하는 제품 입니다. 자세한 제품 설명은 아래 링크 참조 하세요 ㅋ^^

https://mall.inavi.com/front/goods/goodsDetail.do?goodsNo=G2009181431_0814

 

아이나비

아이나비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 프리미엄을 경험하다

mall.inavi.com

 

본격적으로 간단 개봉을 시작해 보겠습니다. 시계 와 설명서 충전기 정도의 간단하게 구성 되어 있네요^^

상자 밑에 부분을 위에 사진처럼 뜯으시면 한번에 개봉이 가능하십니다.^^

다음으로 젤 저한테는 어려웠던 시계줄 줄이기였습니다. 여러 동작을 해 보았지만 아래와 같이 시계를 밑에 받치고 하는 부분이 젤 좋은 거 같습니다.^^ 전 개인적으로 실리콘 시계줄이 더 좋습니다 ㅋㅋ

홈에 시계줄을 줄이기 위한 쇠 막대기 같은 걸 꽂아 넣으면 ㅋㅋ 됩니다. 이거 생각 보다 힘드네요 ㅋㅋ 똥손이라 그런가 ㅋㅋ 

비닐커버는 시계줄 위쪽에도 있습니다. 해당 비닐까지 잘 제거하면 멋진 Zeep가 완성 되어 집니다.^^

위에 방법으로 가장 어려웠어요 ㅋㅋ

 

이처럼 간단 개봉기를 해 보았습니다. 해당 제품은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십니다. ^^ 

728x90